A/S안내

STEP 1. 택배A/S 신청(고객)
아프로뷰 모든 제품의 A/S는 택배로만 이루어 지며 고객센터 1566-4369로 전화하시면 접수 진행 도와드립니다.
STEP 2. 제품 포장 및 발송(고객)
AproVIEW 지정 택배사는 CJ대한통운(1588-1255)입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됩니다. 편의점 택배 사용 불가)
고객님의 성함과 휴대폰번호, 제품의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특성상 운송 중에 외부충격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안전하게 제품을 포장하셔야 합니다.
박스에 동봉한 악세서리가 있을 때에는 물품명세서를 첨부하시면 분실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고객님의 성함과 휴대폰번호, 제품의 고장 증상 등을 메모하여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특성상 운송 중에 외부충격을 받게 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안전하게 제품을 포장하셔야 합니다.
박스에 동봉한 악세서리가 있을 때에는 물품명세서를 첨부하시면 분실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T.1566-4369 F.032-230-5900 E.master@aproview.co.kr
STEP 3. 제품 도착(고객센터)
아프로뷰 고객센터에 제품이 도착하면 A/S안내 - A/S진행사항확인에서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휴가철,명절전후,연휴 등에 입고물량이 폭증하면 전산입력이 2~3일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택배사의 홈페이지 화물추적 기능을 이용하시면 제품의 현재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도착되면 고객님의 등록된 휴대폰으로 확인 문자를 보내 드립니다.
STEP 4. A/S처리 및 발송(고객센터)
무상 보증 및 유상 수리 확인(A/S는 증상에 따라 2~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수리비가 발생할 것으로 판단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서 절차 및 비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유상수리에 동의하시고 수리비를 입금하시면 수리를 진행합니다.
(유상수리를 안내해 드린 후 10일간 입금내역이 확인되지 않으면 제품은 반송처리됩니다.)
수리비 입금은행은 기업은행이며 계좌번호는 [273-073333-04-039] 예금주는 이노인트 (주) 입니다.
- 수리비 입금시 입금하시는 분의 성명이 A/S신청자 분의 성명과 동일해야 합니다.
- 입금자 확인이 되지 않으면 제품의 A/S처리가 지연됩니다.
무상수리 대상인 경우 고객님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수리를 완료하여 발송할 때 고객님의 등록된 휴대폰으로 다시 한번 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택배비 부담 안내
A/S 보증 기간 이내
* A/S 귀책사유가 당사에 있을 경우, 왕복 택배 비용 모두를 부담합니다. (단, 구매 후 1개월 이내)
* 무상A/S기간 중, 택배 비용은 발신자(고객/에이치엘비오토텍㈜)가 각1회씩 부담합니다. (구매 후, 1개월 ~ 1년 이내 / 브랜드 페이지에 상품 등록 또는 구매 영수증 기준)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부담입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제품 훼손의 경우 반품 거절)
*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 수리비 + 왕복택배비 청구
*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 퀵서비스로 배송되는 제품은 수취거절 및 반송 조치됩니다.
보증기간 이후
* 왕복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A/S 귀책사유가 당사에 있을 경우, 왕복 택배 비용 모두를 부담합니다. (단, 구매 후 1개월 이내)
* 무상A/S기간 중, 택배 비용은 발신자(고객/에이치엘비오토텍㈜)가 각1회씩 부담합니다. (구매 후, 1개월 ~ 1년 이내 / 브랜드 페이지에 상품 등록 또는 구매 영수증 기준)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부담입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제품 훼손의 경우 반품 거절)
*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 > 수리비 + 왕복택배비 청구
*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한 경우 > 수취거절 및 반송조치
* 퀵서비스로 배송되는 제품은 수취거절 및 반송 조치됩니다.
보증기간 이후
* 왕복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